밑에 글쓰신분께는 유감이지만 변호사쪽에서도 상대편에서 deny가되면 소송을 걸어야하는데 그 소송을 걸때드는 비용은 생각해보셨는지요? 지면 소송 거는 쪽에서 다 지불해야되고 claim이 작았을경우에 아무리 보상금을 받는다고해도 보상금에서 소송금액 다 지불하고나면 쥐뿔도안남는데 시간질질글고 스트레스 오래받는것보다 과감하게 포기하는게 현명한게아닌지요? 저는 배변호사님 당당하고 자상하신면에 믿음이 확 가던데요. 처음사고가났었을때도 일처리 확실하게 해주셨습니다. 저는 강추입니다.
위에 쓰신분들은 제가 뭐라고 하는게 아니고, 아니면 저에게만 그러시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제가 처음 변호사님은 찾게된 이유는 리치몬드침례교회의 배훈목사님의 아드님 이시기에 찾아갔었습니다. 같이 믿는사람들이고 해서 계속해서 믿고 있었는데, 이런.....이제오셔서 제 교통사고 해결을 안하시겠다니요? 6개월이 훨씬 넘은 이시기에 포기하신다니요? 아무리 claim이 작다고 해도 그렇지.. 상태편 보험회사에서 denied 했다고 해서 포기하신다니요.. 그게 변호사의 일 아닌가요? 그것까진 좋습니다.
다른 대부분의 변호사사무실에 전화문의를 하면 대개 appointment을 해서 상담을 하라는 성의없는 답변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배성준 법률사무소는 (조금 미안하긴하지만..) 제가 아는 변호사 사무실중에 가장 성실하게 답변을 주는 친절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젠가 제가 정말로 크게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반드시 이곳에서 도움을 신청할겁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Chris Jun
2005-04-13 23:54:20
품질
10
서비스
10
가격
10
정말 친절하고 영어권이라 법정에서 당당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특히 사무장님의 적극적인 행동과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새롭게 안 사실인데 배 변호사님은 정말 어려운 사정이 있는 분들에게는 free변론도 하시더군요. 소문도 안 내시고...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