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변호사의 영주권 RFE 대응이 미흡해서, 소개 받은 Yvette Lee 변호사/ Sean Choi 변호사님과 영주권 MTR 준비하여 승인 받았습니다.
모든 자료 및 서류는 세세하게 검토해주셨고, 제출 전에는 항상 이메일/전화로 연락하여 저와 재검토하시고 진행 하셨습니다. 질문하는 내용에도 빠르고 친절하게 답변해 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업무에 감사드리며,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 드립니다.
회사에서 거래하던 다른 변호사를 통하여, L 비자로 입국했고, 회사 변호사의 무성의한 태도에 불만이 생겨 다른 변호사를 찾던 중, 회사의 다른 직원한테서 이베트리 변호사를 소개 받아서, L 비자 연장 케이스를 이베트리 변호사와 함께 준비하여 승인 받았습니다. 꼼꼼하시고 정확한 일처리에 케이스를 잘 준비해서 연장 승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을 때마다 전화 통화 금방 되고 이메일 답변 바로 옵니다.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일처리에 감사드립니다.
E-2업무 진행을 통한 평가
47회 이메일을 통해 서류보완 및 질의에 한결 같은 친절과 함께 열정적인 추진력덕분에 서류접수후 일주일만에 승인 통보를 받고 순로롭게 마무리됨.
미국생활의 첫 비즈니스 시작이 신분적인문제와 정보력의 부족으로 인해 여러가지 잡다한 문제로 어렵고 복잡한 가운데 신분관련 문제만큼은 손쉽게 마무리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법률적인 의뢰인 관계를 떠나 미국생활의 적응을 위한 멘토링관계를 통해 많은 힘이 되어 주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